라미의 생활정보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 곳_나라 사슴공원 본문

해외여행/일본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 곳_나라 사슴공원

라미의 생활정보 2019. 6. 20. 16:21

오사카 근교여행을 할때면

많이들 교토를 가고 나라를 안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멀지도 않고 힐링도 되는 오사카 나라 사슴공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오사카 나라 사슴공원을 가기위해서는 열차를 이용하시는게 편한데요

킨텐츠선을 이용하신다면 킨텐츠나라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 5분정도 걸으시거나

JR을 이용하신다면 JR나라역에서 동쪽출구로 나와 사슴공원으로 가는 버스를 타면 5분, 걸으면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저는 난바에 숙소가 있어서 킨텐츠선을 이용했습니다

나라역에 내려 사슴공원으로 걸어가는데 길가에 사슴들이 이렇게 앉아서 반겨줍니당

(사슴똥들도 같이 반겨줍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길따라 조금만 더 올라가면 이렇게 사슴무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슴들이 어찌나 순한지 이렇게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어도 가만히 있어요~

"혹시...너 멍때리는거닝???ㅋㅋㅋㅋ"

 

사슴공원 중간중간에 사슴들이 좋아하는 센베라는 과자를 팔고있는데요

이 과자를 들고있으면 사슴들이 마구 다가옵니다~

"이제 센베없지롱~~~"

보이시나요~??

센베가 없으니 저를 쳐다보지도 않네욤...ㅜㅜ 

사슴공원에 가시면 꼬옥 센베를 구입하세요~ 잔뜩잔뜩 구입하세요ㅋㅋㅋ

 

난바역에서 사슴공원까지 오는데 50분, 나라공원 둘러보는데 2시간

많은 시간을 들이지않고 이정도의 경험을 해볼수있으니

일본 오사카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