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크라운 하임쵸코 하임화이트 신상과자 후기 본문

일상,리뷰

크라운 하임쵸코 하임화이트 신상과자 후기

라미의 생활정보 2020. 1. 31. 15:00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크라운 신상과자 하임화이트와 하임쵸코~!!!

화이트하임과 쵸코하임의 거꾸로버전으로 기존에는 초콜릿을 과자가 감싸고 있었다면 거꾸로하임은 과자를 초콜릿이 감싸고 있더라구요

 

구매는 GS25편의점에서 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핫한과자여서인지 처음 구입하러 갔을때는 품절되어 구입하지 못해 다음날 조금 일찍 방문했더니 두가지 모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당

가격은 하임쵸코 1,500원, 하임화이트 1,500원입니다

 

먼저 하임쵸코~~!!!

상자안에 과자는 두개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과자들은 포장지가 참 이쁜거 같아요

저번에 오리온 찰초코파이도 그렇고 이번 거꾸로하임도 그렇고ㅋㅋㅋ

과자를 초콜릿이 감싸고 있어서 포장지를 뜯으면 기존 쵸코하임보다 달콤한 향이 몇배는 더 나더라구요

과자가 단단해서 반으로 쪼개기도 참 쉬웠는데요

다만 과자를 먹을때 초코가 먼저 손에 닿기때문에 냉장보관으로 차게 먹는게 더 좋을거 같네욤

 

과자를 앙~하고 한입먹어보니 어디서 많이 먹어본 기억이 나는 맛이더라고요

과자를 유심히보니 아~!!! 기억낫따!!!

"킷캣"

킷캣이랑 맛이 비슷한데 초콜릿이 조금 더 달게 느껴졌습니당

 

이번엔 하임화이트~~!!!

한봉지당 153kcal면 초코파이 한봉지보다 칼로리가 더 높은건데 아무래도 자주 사먹기엔 후덜덜한 칼로리긴 하네요ㅜㅜ

역시나 포장이 참 이쁘죠~😆😆

 

하임쵸코같은 경우는 헤이즐넛 초콜릿으로 과자전체를 덮었다면 하임화이트는 앞면은 화이트초코, 뒷면은 헤이즐넛 초콜릿으로 앞뒤면이 달랐습니다

하임화이트를 먹어보니 하임쵸코와 크게 맛이 다르진 않았지만 하임쵸코보다 조금 더 달게 느껴졌는데요

전체적으로 초코가 두껍게 덮고있어서 씹을때 과자의 바삭함은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초콜릿이 생각보다 달아 한개이상 먹기에는 느끼하게 느껴졌는데요

많이 스트레스 받았을때 당이 많이 떨어졌을때 먹기에는 이만한 과자가 없겠다 싶네욤~!!

개인적으로 자주 먹기에는 많이 달게느껴졌습니당😥😥

 

이상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후기였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