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BBQ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솔직후기 본문

일상,리뷰

BBQ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솔직후기

라미의 생활정보 2019. 6. 16. 15:03

저녁10시...

어쩜 이렇게 이시간만되면 배가 고픈지...

순살치킨으로 시키라는 오빠의 말에 시키게 된 "BBQ 황금올리브속안심" 

인터넷에는 17,000원이던데 가격이인상된건가...??

황금올리브속안심 18,000원, 배달료 2,000원 치킨도 자주먹기엔 부담스럽죠..ㅜㅜ

 

띵동~~!!!! 도착했나보당~~!!!!!

냄새부터 맛있습니다

치킨을 받아 든 저의 얼굴에도 화사하게 웃음꽃이 피었드랬죵ㅋㅋㅋㅋㅋ

우선 메인인 치킨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어쩜이렇게 색깔이 이쁘지??" 황금색을 띄고 있어서 황금올리브속안심인가 봅니당ㅋㅋㅋ

소스는

양념치킨소스, 비비소스(머스타드소스), 그리고 양념소금은 제가 요청했습니다

앗...치킨무의 개인컷이 빠졌네욤..ㅜㅜ 내사랑 치킨무..

촉촉하면서도 뽀얀 저 속살이 보이십니까~~~???

우선 개인적으로 가슴살을 좋아하는데

이건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워서 음료수 없이도 쭉쭉 들어갔습니다

치킨에 기본적인 양념이 되어있는지 후라이드에 소금찍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먹어도 간이 찰떡이더라구요

아주 쌀짝 매콤한 맛이 느껴졌는데 그래서인지 먹어도먹어도 느끼함이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양념치킨소스는 거의 오빠만 찍어먹었는데요..계속 찍어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음 반반으로 시킬껄 그랬나봅니당..ㅜㅜ 

프랜차이즈치킨도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저는 광주백운점에서 배달시켜 먹었는데 이 집 치킨 잘튀깁니당

다음에는 황금올리브속안심 반반으로 시켜봐야겠어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자주는 못 시켜먹겠지만유...ㅜㅜㅜㅜ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