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BR 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본문

일상,리뷰

BR 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라미의 생활정보 2020. 2. 4. 10:55

베스킨라빈스31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
1월 신메뉴로 나왔던 끼리끼리를 먹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신메뉴가 나오다니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네요ㅠ

2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 킷캣으로
킷캣 아이스크림과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아이스 자이언트 킷캣바 이렇게 네가지 제품이 출시됐는데요
그중에서 킷캣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당😁😁

사진을 보니 "엄마는 외계인"을 많이 닮지 않았나요??
초코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비주얼이 비슷비슷한 거 같네요

언제나 이달의 맛이 나오면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요

더블주니어가 끌리긴 했지만 가지고 있던 싱글레귤러 1+1 쿠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쿠폰을 사용했습니당😊

이렇게 실물을 보니 정말 "엄마는 외계인"이랑 똑같네요

바닐라와 초코가 섞여있고 중간중간 킷캣과 초코칩이 박혀있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초코 아이스크림의 달달함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킷캣 조각의 식감~!!
이 세 가지가 조화를 잘 이룬 맛 이긴 했으나 생각보다 킷캣 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초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지만 기존에 있던 엄마는 외계인과 맛이 크게 다르지 않아 특별한 맛을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상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후기였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