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CJ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쫄깃한 식감에 반하다 본문

일상,리뷰

CJ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쫄깃한 식감에 반하다

라미의 생활정보 2020. 2. 9. 08:10

고메시리즈로 나온 다양한 제품들중에 핫도그를 구입해보았는데요
전에 고메 피자를 구입했을때 기본에 충실한 맛에 퀄리티 높은 비주얼로 만족하고 먹었는데 핫도그도 기대가 되네요

근처마트에서 한봉지에 7,980에 판매하더라고요.. 가끔 행사해서 6,980에 판매하는데도 가격이 후덜덜하죠..;;;;;

사먹어볼까 생각하다가도 가격이 비싸 사먹지 못했는데 쿠팡에서 5,680원에 판매하고 있길래 구입해보았습니다
저녁에 로켓프레시로 구입했더니 다음날 새벽에 바로 도착하더라구요

https://coupa.ng/bonpiQ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하루의 시작을 핫도그로 시작해보았습니다~!!😁😁

한봉지에 480g으로 핫도그가 6개 들어있는데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하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 15분이면 완성~!!!
단, 핫도그 2개 기준이에요ㅋㅋㅋ
글씨가 작아서 잘안보이는데...1개 기준으로 써져있으면 더 좋지않았을까 싶네요

고메 크리피스 핫도그는 낱개포장이 되어있었는데요
하나씩 꺼내 먹을때마다 다시 밀봉하지 않아도 되고 너무 편하더라고요

빵가루로 현미감자를 사용했는데 조리 후 골드브라운 색상인 이유가 바로 이것이라고 하네요
현미감자 빵가루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하니 어두운색상을 보고 탄건 아닐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현미감자 빵가루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끝이 둥근 안심스틱을 사용하여 손잡이 끝에 찔릴위험도 줄여주고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믹스에 소시지와 빵맛의 황금비율이라니~!!!
침넘어간다 침넘어가🤩🤩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두가지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는데요

에어프라이어가 조리시간이 길다보니 기다리는 동안 전자레인지로도 조리해 먹어보기로 하죵~!!!

그렇담 이제 포장지를 오픈해볼까요~??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이네요

조리시간이 긴 에어프라이어부터 조리해보았습니다

1개 기준으로는 180도에서 12분, 2개 기준으로는 180도에서 15분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되는 동안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가볍게 입가심하면서 기다려보도록하죠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올려 조리하라고 적혀있지만 설거지가 귀찮은 저는 종이호일을 깔고 돌려보았습니다

전자레인지로 핫도그 1개 조리시에 시간은 단 1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따뜻하게 데워주는거라 색상에는 크게 변화가 없었는데요
바삭한 식감은 느끼기 어려웠지만 소시지를 덮고있는 반죽이 굉장이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핫도그도 맛봐야겠죠~!!!

케찹이 너무 안이쁘게 뿌려졌네요..ㅜㅜ이렇게 똥손인증하고 그러는거죠ㅋㅋ

한입 베어무는 순간 현미감자 빵가루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느껴졌는데요
매장에서 판매하는 핫도그보다 더 바삭하더라고요

전자레인지로 돌렸을때와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을때의 식감이 완전 달랐는데요
쫄깃함을 좋아하시면 전자레인지, 바삭함을 좋아하시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만 비싸지않으면 집에 쟁여놓고 매일매일 먹고싶은데 아쉽네요..ㅜㅜ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