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피자 솔직 리뷰 본문

일상,리뷰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피자 솔직 리뷰

라미의 생활정보 2020. 2. 15. 08:30

금요일밤만 되면 왜이렇게 야식이 땡기는걸까요??ㅎㅎ
도미노피자에 30주년 기념으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를 콜라보한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가 나왔다고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할인을 받기위해 포장주문을 했는데요
화요일에 먹었다면 40% 할인을 받았을텐데 금요일이라 프리미엄 피자 포장으로 35% 할인을 받아 구입했어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치크케이크샌드의 부드러운 풍미와 대왕 새우 블랙타이거의 탱글함이 한 판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출시됐을때 도우와 도우 사이에 있는 치즈케이크 무스가 달달하고 바삭한게 무척이나 맛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위에 올라간다니 이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인거 같네염ㅎㅎ

신메뉴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뿐만 아니라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시 반값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스파게티가 조금 땡기긴했지만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라지만 주문했습니다

 

 

피자가 나오자마자 혹시 식을까봐 후다닥 집으로 향했습니다>.<

8조각 위에 하나씩 올라간 블랙타이거와 적당히 노릇하게 구워진 도우까지~!!

도우를 보기 전 비주얼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같았는데요
어쩜 블랙타이거는 볼때마다 탱글탱글하니 군침이 도는지...ㅎㅎ

손이간다 손이가~ 피자에 손이간다♬♪♩♪

도우와 도우 사이에 공간이 보이시나요??

바로 이 공간에 치즈케이크무스가 숨어있는데요

씬 도우의 바삭함과 나폴리 도우의 쫄깃함 거기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무스까지!!
도우만 먹어도 맛있었을텐데 거기에 탱글탱글한 블랙타이거까지 더해져 자꾸자꾸 손이가더라구요
피자 자체만으로 너무 맛있었고 느끼하지도 않아 피클은 거들떠 보지도 않게되더군용
심지어 제가 좋아하는 핫소스도 피자맛을 헤칠까봐 뿌리지않고 그냥 먹었어요😍😍

오랜만에 기분좋게 맛있는 피자를 먹어 행복하네염^^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