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백운동 빵집 0807과자점 본문

맛집

백운동 빵집 0807과자점

라미의 생활정보 2019. 6. 13. 17:37

광주에 내려온지 2일차~!!

 

동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빵순인 저의 눈에 들어온 "0807과자점"

왠지 아기자기한 빵을 팔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마침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우유식빵 나오는시간과 딱 맞았습니다

"오호~ 이런행운이"

자르지않은 식빵을 손으로 찢어 먹으면 어찌나 빵이 촉촉하던지..

이미 상상으로 식빵하나를 꿀꺽했네용...ㅋㅋㅋㅋ

케이크도 주문제작해 하시는거 같드라구요~

아담하지만 알차다고해야 하나요??

어떤걸 먹어야 할지 너무너무 고민이됐습니다

시식용 빵이 준비되어 있어 이것저것 맛을 봤습니다

너무 달달한 빵들은 먹다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너무 달지않아 계속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이렇게 마카롱도 팔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빵을 사기로 했기에 패쓰~~

주문들어온 케이크를 만들기위해 준비를 해놓으신것 같더라구요~

땀을 흘리면서 돌아다녔더니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우유식빵을 쪼~옥 찍어서 먹었더니

빵이 촉촉하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오른쪽에 동그랗고 큰빵이 찹쌀이 들어있는 빵인데...

이름이 머였더라.... 아무튼 저 빵 아주아주 강추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쫀독쫀독하니 자꾸자꾸 손이갑니다

 

맛도 짱 서비스는 더 짱짱입니다 (소보로빵을 서비스로 받았드랬죠ㅋㅋㅋㅋ)

다음번엔 케이크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