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생활정보

광주 주월동 페이장초이 생활의달인 빵집에 다녀왔습니당 본문

맛집

광주 주월동 페이장초이 생활의달인 빵집에 다녀왔습니당

라미의 생활정보 2019. 6. 18. 16:59

트레이너쌤이 탄수화물을 줄여야한다고 했지만

오늘도 빵순이는 빵집을 찾아 길을 떠나봅니당ㅋㅋㅋㅋ

 

생활의달인 빵집으로 유명한

광주 주월동의 "페이장초이"

유명한 빵집이기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로 골라서 갔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국산팥을 직접 끓여 단팥빵을 만든다고 써져있는데

아마도 이집의 대표메뉴가 단팥빵인거 같았습니다

(참고로 정기휴일은 매달 첫째, 셋째 월요일이라고 하네요)

이 수많은 상장들과 트로피가 보이십니까??

반대편에도 상장들이 상당했습니다

페이장초이에는 이렇게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직접끓인 단팥으로 만든 단팥빵도 보이구요

이집의 인기메뉴인 치즈범벅소세지,

그리고 몽블랑과 허니브레드, 굿모닝햄치즈, 맘모스

달콤밤식빵, 우유크림파이, 아몬드크로와상, 메이플크림치즈 등등 종류도 많고

가격도 프랜차이즈 빵집보다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빵마다 시식빵들이 있어서

맛을보고 자기취향에 맞는 빵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식한 빵들이 다 맛있다는게 함정이지만유..ㅜㅜ

저는 페이장초이의 인기메뉴인

치즈범벅소세지와 허니브레드, 몽블랑,

그리고 안먹고 그냥 넘어가면 섭섭할 것 같아 단팥빵도 구입했습니다

만원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가 공짜라니ㅋㅋㅋㅋ

아메리카노랑 빵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겠죵~

비닐봉투는 추가요금내고 구입했습니다~!!!!

먼가 뿌듯한 이느낌ㅋㅋㅋ단팥빵부터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단팥의 단맛을 그대로 담고 있으면서 단팥의 식감도 살아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같이 구입했던 치즈범벅소세지와 허니브레드, 몽블랑도 너무 맜있었는데

오빠랑 같이 먹는다고 나중에 먹었더니 사진을 깜박해버렸네요..ㅜㅜ

 

방송출연한 곳이여도 맛이 별로인 곳들이 있는데

페이장초이는 방송출연할만한 맛집입니다

광주에 놀러오시거나 살고계신분들 꼬옥 한번 가보세요 완전 JMT~!!!!!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당

Comments